본문 바로가기
일상

[방배동와인샵] 와인인더하우스(with) - 무알콜와인 '어터너티바 로사토'

by §∞∂⁋⏆ 2022. 6. 8.
728x90

오늘은 방배동에 있는 와인샵 와인인더하우스에서 

무알콜 와인 '어터너티바 로사토'

산 후기를 남겨보려합니다!

 


3월 말에 한강 간 이야기를 지금에야 남기네요 ㅎㅎ

이 게으름쟁이...😆

 

같이 사업을 하는 친구들과 일을 마치고 급 한강 계획을 짰어요 ㅋㅋㅋ

굉장히 즉흥적인 P 성향들 ㅋㅋㅋㅋ

 

근처에 있는 와인집을 찾다 보니 방배동에 와인인더하우스 라는와인샵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방문해보았습니당!

 

와인 인 더 하우스 🍷
주소 : 서울 서초구 방배로 11길 21
         방배역 3번 출구에서 231m
전화번호 : 010-4725-6967
영업시간 : 매일 13:00-21:00

방배동와인샵-와인인더하우스
와인인더하우스 -with

와인인더하우스의 외관이에요

트렌디하고 감각적이게 잘 꾸민 것 같아요!

 

Wine In The House 대문자를 따서 WITH 라고 불리더라구요!ㅎㅎ

이름까지....넘 마음에 들어 ㅠㅠ👍

 

가게 입구에는 이벤트 내용도 적혀있어요!

제가 간 3월에는

 


1.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2. 인스타그램 또는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5% 할인

3. 와인 스터디 인당 45,000

4명 이상 수강 시 테이스팅 와인 2병 제공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알아보니 이벤트는 매달 바뀌는 것 같더라구요!

이것 또한 재밌는 부분 같아요 ㅎㅎㅎ

 

 

 

방배동와인샵-와인인더하우스
와인 인 더 하우스

와인인더하우스의 내부에요

 

사장님께서 색감을 굉장히 잘 쓰시는 것 같아요!

막 찍어도 예쁨이 뿜뿜한 와인샵이었어요

 

와인 종류도 정말 많더라구요😮

방배동와인샵-와인인더하우스-무알콜와인-어터너티바방배동와인샵-와인인더하우스-무알콜와인-어터너티바
어터너티바 무알콜와인

저희는 운전을 해야 해서 

술주정뱅이들이... 무알콜 와인을 먹어야 했습니다 ㅋㅋㅋㅋ

 

어떤 와인을 먹어야 할지 감이 안 왔는데 사장님께서 와인 추천을 해주시더라구요!

 

저희가 원하는 것을 묻고 그거에 맞춰 추천해주셔서 고르기 편했어요!

 

와인인더하우스에 있는 무알콜 와인은 사진 속 3개의 와인이었는데

저희는 달달한 어터너티바 라는 와인을 골랐어요!

 

가격은 38,000원에 구매했답니다

늘 이마트에서 저렴이 와인만 먹어서 그런지..ㅎㅎ

쪼콤.. 비싸게 느껴졌어요 헤헤

 

 

 

방배동와인샵-와인인더하우스-무알콜와인-어터너티바
어터너티바 -무알콜 와인

탄산음료라고 적힌 거 보이시나요??ㅎㅎ

찐 무알콜이에여 ㅋㅋㅋ

 

영양 정보를 볼까요?

100ml 당 31.6kcal이네요

총 750ml이니 225kcal 정도 되겠네요!

그렇게 높지는 않은 것 같아요 ㅋㅋ

 

휴~ㅋㅋㅋㅋㅋㅋ

방배동와인샵-와인인더하우스-무알콜와인-어터너티바
어너터티바 와인

앗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찍어놓은 거 보니 그때 당시 기억이 떠오르는데 ㅋㅋㅋㅋ

 

저렇게 생긴 와인을 먹어본 적이 없는 거예요 ㅋㅋㅋㅋ

 

다들 이거 어떻게 따는 거야???😢 허둥지둥 난리였어요 ㅋㅋㅋ

 

그런데 엄청 간단하더라구요

 

저 돌돌 말려진 철사가 손잡이 부분이 있는데 

그걸 돌려서 풀어준 후에 그대로 코르크를 잡아당기면 쏙 빠진답니다 ㅋㅋㅋㅋ

 

5분 넘게 헤맸는데 정작 방법을 알고 난 후 30초도 안 걸려서 뚜껑을 땄네요 ㅋㅋㅋ

 

와인오프너도 필요없고

너무 편한 와인이었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배동와인샵-와인인더하우스-무알콜와인-어터너티바
어터너티바 와인

어터너티바 로사토 와인 색깔 보이시나영?

 

색깔이 붉은에서 빨간 사이에여

한강에서 먹다보니 다이소 와인잔에 먹었지만

집에서 예쁜 와인잔에 먹으면 더 분위기 나고 예쁠 것 같아요🍷

 

맛은 달달하면서도 탄산이 많이 들어있었어요

완전 청량감이 가득한 와인이었답니다!!

 

술 못마시는 분들이 먹으면 진짜 좋을 것 같아요

술찌인 남편이 생각나는 시간이었어여

한강-한강데이트-한강먹방
와인안주

 

와인안주...보이시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그냥... 먹으러 한강 간 것 같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3월 말이라 한강의 저녁은 추웠고 ㅠㅠ 후다닥 먹고 해산했답니다!

 

이상으로 방배동 와인샵 와인인더하우스에서

무알콜 와인 어터너티바 로사토  먹은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