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화로대추천] 어반사이드 화로대 사용 후기 / 감성 캠핑의 끝

by §∞∂⁋⏆ 2022. 6. 11.
728x90

오늘은 감성 캠핑의 끝이라고 불리는 <어반사이드 화로대>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엄청난 정보 검색과 비교 끝에 최종적으로 어반사이드 화로대를 선택하게 되었는대요. 지금부터 가격, 설치방법, 사용후기, 정리법, 팁 등을 상세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남편이랑 가끔 캠핑을 다니고 있어요. 감성캠핑을 사랑하는 저인지라, 화로대를 뭘 사야 할지 정말 고민되더라구요.

가격대도 3~4만원대부터 20~30만원대까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한 일주일간 엄청 비교를 해봤어요. 유명하다는 캠핑 카페들 들어가서 실제 후기도 찾아보고  오래간만에 분석 좀 했네요.

 


✔️ 최종 후보 

1. 어반사이드 화로대

2. 800도씨 화로대

 

캠핑 카페에서 후기는 800도씨 화로대가 더 많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더더 예뻤음 좋겠고 화로대는 클수록 좋다는 말에 조금 더 사이즈가 크고 로고 펀칭이 너무 예뻤던 어반사이드 화로대로 최종 결정을 하게 됐어요!

 

 

 

 

< 기본 정보 >

어반사이드화로대-가격
화로대 가격

화로대 가격은 139000원이고 저는 가방까지 추가해서 168000원에 구매를 했어요. 함께 사면 가방이 50% 할인된다고 해서 냉큼 구매를 했답니다! 근데 사실 가방 안사면 어디에 담고 다니는거에요??? 가방은 기본으로 줘야 하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가방 외에도 오덕은 추가 35,000 가방+ 오덕까지 사면 64,000원이 추가된답니다!

 

 

어반사이드-어반사이드화로대
어반사이드 화로대

화로대가 배송돼서 왔어요. 인기템이라 그런지 배송되는데 시간이 좀 소요됐어요!

구성을 살펴볼까요?


받침 스탠드, 메쉬 윈도우 2ea, 로고 펀칭판, 재받침, 냄비받침 2ea 

화로대 가방은 위에 설명했듯이 별도로 구매했어요

 

어반사이드-어반사이드화로대-감성화로대-화로대가방
어반사이드 화로대 가방

 

가방이 정말 예쁘죠?? 사실 800도씨 화로대에서 어반사이드 화로대로 마음이 기운 이유 중 이 가방의 색도 있어요!

색이 정말... 감성 뿜뿜이에요. 아... 모든 걸 베이지/아이보리로 맞추고싶다🤎

 

어반사이드-어반사이드화로대-감성화로대
출처 : 어반사이드 공식 홈페이지

 

그럼 어반사이드 화로대의 사이즈를 알아볼까요?

위의 사진에 나와있듯이 가로 길이가 굉장히 넉넉한 편이에요. 실제로 장작을 넣어보니 여유있고 좋더라구요!

무게는 6kg 이에요 들기에 무거운 무게는 아니었어요!

 

 

 

 

 

<설치방법>

어반사이드-어반사이드화로대-감성화로대
어반사이드 화로대

그럼 어반사이드 화로대 설치 방법을 알아볼까요? 정말 간단해서 누구나 쉽게 따라 하실 수 있어요!

 


첫 번째,  받침대를 펴서 바닥에 고정해주세요


두 번째, 메쉬 철판을 양쪽에  끼워줍니다


세 번째, 앞, 뒤의 로고 펀칭 철판을 홈에 맞춰 끼워줍니다.


네 번째, 재 받침을 넣으면 완성!!


 

너무 쉽죠? 설치도 간단하고 해체도 간단해요! 사실 사용법이 복잡하면 다음에 꺼내기 싫어지는데 이건 너무 편하더라구요. 

 

어반사이드-어반사이드화로대-감성화로대어반사이드-어반사이드화로대-감성화로대
어반사이드 화로대

<사용 후기>

장작을 넣고 불을 지펴보았어요! 처음 사용해보는 거라 장작을 너무 많이 그리고 또 높게 쌓아서 불이 넘 쎄서 당황했답니다.

다음에 할 때는 나무 장작을 조금씩 넣어야겠어요. 캠핑장 태울까봐 얼마나 걱정되던지..

진짜..예쁘지않나요??ㅜㅜㅜ 이거 보려고 산 것 같아요. 사진보다 훨씬 실물이 훠어어얼씬 더 예뻐요.

 

저 옆을 강철 메쉬 윈도우라고 하더라구요. 대부분의 화로대는 저 부분이 철로 그냥 막혀있는데 저렇게 메쉬 윈도우로 되어있으니 불멍 감성이 더 살아나더라구요. 같이 간 친구 커플도 이거 꼭 사야겠다며 이름을 알아갔어요! ㅋㅋㅋㅋㅋ

진짜 어반사이드 화로대는 실물로 영접하셔야 합니다 ㅋㅋㅋ

 

어반사이드-어반사이드화로대-감성화로대
어반사이드 화로대

캠핑의 완성은 요리죠! 저렇게 그리들을 올려서  주꾸미 볶음을 요리해먹었어요! 불멍 보면서 맛있는 주꾸미까지 먹으니 진짜... 잊을 수 없는 밤이었어요

 

<화로대 정리법>

1. 재받침을 털어내고 남은 재들을 모아 버려주세요


2. 베이킹 소다를 푼 뜨거운 물에 화로대를 담가주세요


3. 이후 세제를 풀고 수세미를 이용하여 깨끗이 닦아주세요


(출처 : 어반사이드 공식 홈페이지)

이건 어반사이드 공식 홈페이지 정리법이구요. 저는 그냥 물티슈로 쓱쓱 닦아 정리했어요.

매번 언제 저렇게 정리하겠어요. 물티슈로도 넘 잘 닦이더라고요. 가끔 너무 더럽다 싶을 때 저 정리법 기억해서 씻어보려구요!

 

<고기 기름이 튀었을 때 팁!>

1. 기름을 불로 태워 신문지로 닦아주세요


2. 또한 수납시 가방 오염 방지하기 위해

비닐에 담아 수납해주세요

3. 화로대에 불을 지피기 전 쿠킹 호일을

2~3겹 붙여주시면 기름튐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어반사이드 공식 홈페이지 )

이것도 공식 홈페이지 팁. 저는 그냥 물티슈로 닦았습니다. 성격이 무난한 편이기도 하고 화로대란 어차피 사용하다 보면 흔적이 남는 거 아니겠습니까? 그냥 하얀 가방이 더러워지는 걸 방지하기 위해 비닐에 담아 수납만 했어요!

 

 

<어반사이드 화로대 최종 후기>

168000원이란 가격, 화로대 중에서 저렴한 편은 아니에요. 하지만 그만큼의 값어치를 하는 아이였어요. 예뻤고, 감성의 끝이었고 설치, 정리 모두 간단했어요. 제 주변에 화로대를 찾는 지인들이 있으면 늘 어반사이드 화로대를 추천하고 있어요. 누가 보면 광고인줄 알겠네요. 

 

이상으로 내돈내산! 찐 후기! 어반사이드 화로대 사용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