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파클링와인추천] 카스텔로 델 포지오 모스카토 다스티(CASTELLO DEL POGGIO MOSCATO D'ASTI) - 알쓰들을 위한 와인추천!

by §∞∂⁋⏆ 2022. 3. 11.
728x90

오늘은 와인 입문자들, 술을 잘 못하시는 분들 모두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카스텔로 델 포지오 모스카토 다스티> 스파클링 와인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와인을 잘 알지는 못하지만...ㅎㅎ

마시는 건 좋아해요!

 

그렇다 보니 그때그때 추천받아 사곤 한답니다!

 

이번에도 여행 가서 와인 한 잔 마실까 하고

이마트에서 추천받아 스파클링 와인을 샀는데

 

아니 글쎄!!!

너무 맛있는 거예요 🤭ㅠㅠㅠㅠ

 

이거는 내가 기억하기 위해!!

다음에 또 사 먹기 위해!! 글을 써야겠다! ㅎㅎ

하고 이렇게 후기를 남기는 거랍니다

 

제 최애 와인이 될 듯 하니 후기글 잘 읽어주셔요~

카스텔로 델 포지오 모스카토 다스티

와인은 이렇게 생겼어요~ 깔끔하죠??

 

카스텔로 델 포지오 모스카토 다스티 와인에 대해

검색해보았어요

카스텔로 델 포지오 모스카토 다스티는
이태리 조닌 제품 중 최고의 인기 제품임.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D.O.C.G 등급의 우수한 퀄리티의 모스카토 와인임.
(네이버 출처)

무슨 말인지 너무 어렵지만 

대충 인기 많고 좋은 와인이라는 거 같죠??ㅎㅎ

 

이 와인의 생산국은 이탈리아이며

용량은 750ml 에요 도수는 5도이며 

이마트에서 15000원 정도에 구매했답니다!

 

맛있게 먹은 후 글을 쓰려고 인터넷으로 정보를 찾다 보니

이미 평이 엄청 좋은,

가성비 와인으로 입소문 나있는 와인이더라고요!

 

 

 

카스텔로 델 포지오 모스카토 다스티

저는 모스카토 다스티 안주로 블랙 사파이어 포도를 먹었어요!

카스텔로 델 포지오 모스카토 다스티

 

색은 보시다시피 연한 황금색을 띠고 있어요

 

맛은 상쾌하면서도 달달했답니다!

사실 술이라기보다는

음... 달달한 사과 음료수 같다고나 할까요?ㅎㅎ

 

특히 기억에 남는 건

좋은 향이었던 것 같아요!

달달한 과일과 꽃향기가 난답니다!ㅎㅎ

 

한 입 딱 먹으면 달달한 꽃향기가 나면서

스파클링이 촤~~~~😮

 

뭔지 아시죠??ㅎㅎㅎ

 

도수도 5도라 술 잘 못 드시는 분들도

가볍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와인 용어로 다시 설명을 드리자면

 

당도가 굉장히 높은 편이고, 산도는 낮아요

또 드라이하지 않고 바디감 또한 낮은 편이랍니다!

 

저도 이 글 쓰기 위해  공부 좀 했어요 헤헿

참고로 와인 고르실 때 팁을 드리자면!

 

'모스카토 다스티'라는 이름이 들어있는

와인을 사시면 기본적인 단맛이 보장이 된답니다!

 

처음엔 저는 모스카토 다스티 하면

저 와인 하나 있는 줄 알고

다른 곳에 가서도 "모스카토 디스티 와인 있나요?"

하고 물었는데..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욬ㅋㅋㅋㅋㅋ

다양한 모스카토 다스티 중에서도

<카스텔로 델 포지오 모스카토 디스티>

요 아이가 가장 맛있으니 있으시면 꼭 드셔 보셔요!

 

가격도 저렴하니 보일 때

여러 병 구매해두시고

기분 좋은 날, 분위기 내고 싶은 날!

기념일 날!!

한 잔씩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