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디저트 리뷰

[여의도ifc몰케이크맛집] 카페 노티드- 브라운베어 케이크/예약방법

by §∞∂⁋⏆ 2022. 7. 28.
728x90

오늘은 여의도 ifc몰에 있는 카페 노티드 여의도 IFC점에서 <브라운 베어 케이크>를 산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카페 노티드 위치, 가격, 맛까지 솔직하게 소개해드리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카페 노티드 여의도 IFC점
주소 : 서울 영등 포구 국제금융로 10 L2층 234호
전화번호 : 0507-1312-9377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라스트 오더 : 21:30)

 

카페 노티드

몇 년 전인지 자세히 기억은 안 나지만 카페 노티드 열풍이 엄청 불었죠. 참고로 도넛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조차도 노티드 도넛은 정말 맛있게 먹었는대요.  이처럼 맛이 좋다 보니 반짝하고 떴다가 사라지는 게 아닌 지점을 늘려가면서 현재까지도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어요. 찾아보니 서울에 지점만 10군데가 넘는 것 같더라고요. 이 중 제가 방문한 지점은 여의도 IFC점이었어요.

카페 노티드는 도넛 뿐만 아니라 케이크까지 귀엽게 만들면서 케이크도 도넛 못지않은 사랑을 받고 있는대요. 가장 대중적으로 인기 있는 케이크는 엘로우 스마일 케이크죠. 저도 친구 생일을 맞아 엘로우 스마일 케이크를 사러 카페 노티드에 방문한 것이었어요. (하지만,, 엘로우 스마일 케이크는 사지 못했죠..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에 있어요

 

 

 

 

예약

카페 노티드는 케이크 예약을 받고 있어요. 하지만 제가 방문한 여의도 IFC점은 예약이 안되더라구요. IFC점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0507- 1312-9377로 전화해 케이크 수량을 미리 파악하시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 다른 지점에 가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찾은 카페 노티드 예약 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노티드 예약사이트 < https://res.cafeknotted.com > 에요.

청담.잠실.안국.한남.연남. 삼성. 신사 옐로 바스켓. 성수. 성수 피치스. 제주. 서래. 강남 점은 예약이 가능하답니다. 들어가셔서 기본 정보 사항 입력하신 후 원하는 케이크/도넛, 픽업날짜, 시간을 선택해주시면 예약이 완료돼요. 

 

 

 

 

예약 시 주의사항이 있는대요. 아래 내용을 잘 참고하셔서 예약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예약 주의사항 *

예약은 최소 2일전~최대 7일전에만 가능.
케이크 뿐만 아니라 모든 메뉴가 예약 가능.

예약은 카드 결제 불가능, 계좌이체만 가능(현금영수증 발급 가능)

 

케이크 메뉴 및 가격

카페-노티드-케이크-메뉴판
케이크 메뉴

오늘은 도넛이 아닌 케이크 산 후기를 작성하는 글이라 케이크 메뉴 사진만 올려보았어요.

엘로우 스마일 16,000

망고 스마일 16,000

클로버 스마일 16,000

퓨어크림 스트로베리 16,000

브라운 베어 16,000

크러쉬드 초코 18,000

해피 버니 18,000

해피 베어 18,000

시크릿 가든 18,000

크리미 헤븐 18,000

케이크 가격은 16,000원에서 18,000원 정도로 판매되고 있어요. 가격이 싸게 느껴지신다면 오산이랍니다! 케이크 사이즈가 정말 작아요.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가장 작은 케이크보다도 더 작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오히려 이게 더 좋았어요. 케이크 막상 사면 달고 물려서 많이 못먹잖아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서 부담도 적고 음식도 남기지 않아도 되서 좋았답니다. 

저는 브라운 베어 케이크를 16,000원에 구매했어요.

 

케이크 맛 후기

카페-노티드-브라운-베어-케이크-사진
브라운 베어 케이크

제가 엘로우 스마일 케이크 사러 갔다고 말씀 드렸죠? 하지만 엘로우 케이크는 이미 다 팔려서 살 수가 없었어요. 제가 월요일 오후 4시쯤 방문했는데 지하 2층에서 카페 노티드를 찾지 못해 뺑글뺑글 돌았답니다. 안내해주시는 분께 여쭤봐서 그쪽으로 가면 또 없고,,, 또 다른 쪽으로 가도 없고,, 20분 정도를 헤매다가 겨우 찾았어요. 도착했는데 길게 늘어선 줄에 정말 깜짝 놀랐어요. 평일 오후라 줄이 길 거라고 예상하지 못했기 때문이에요. 제 앞에 한 20팀 정도 있었답니다. 제가 갔을 땐 엘로우 케이크가 5개 남아있어서 "제발 다 팔리지 말아라"하고 빌었는데 결국 제 앞 앞에서 마지막 케이크까지 판매되었답니다. 눈물을 머금고 두 번째로 귀여운 브라운 베어 케이크를 구매했어요. 

 

 

 

 

케이크는 드라이 아이스팩, 포크와 함께 종이가방에 넣어주셨어요. 참고로 케이크는 고정핀이 없으니 흔들리지 않게 조심히 들고 가셔야해요!  브라운 베어 케이크 사이즈는 정말 작았어요. 제가 여자 치고 손이 좀 큰 편인데 제 손보다도 작았답니다. 너무 귀여운 케이크의 자태에 생일인 친구가 엄청 좋아했어요. 맛은 아주 진한 초콜릿 맛이에요. 다이어트 할 때 많이 먹는 99프로 카카오 초콜릿? 그런 맛이 난답니다. 

제가 단 걸 안좋아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둘이서 먹었는데 케이크 반절 정도 먹고 반절은 남겼네요.곰돌이 케이크 모양도 너무 귀엽고 맛도 괜찮았어서 다음에도 또 살 의향이 있어요. 

 

이상으로 <카페 노티드 브라운 베어 케이크>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더현대 르프리크 - 시그니처 버거 먹어봤니?

 

더현대 르프리크 - 시그니처 버거 먹어봤니?

주말에 더현대 서울에 다녀왔어요. 더현대 서울에는 맛집이 정말 많아서 어딜 갈까 고민하다 버거가 먹고 싶어서 버거 맛집으로 아주 유명한 르프리크(LE FREAK)에 다녀왔답니다. 지금부터 더현대

ooisoireview.tistory.com

더현대 콘부 - 진한 국물 라멘 먹으러 가보자.

 

더현대 콘부 - 진한 국물 라멘 먹으러 가보자.

주말에 더현대 서울에 다녀왔어요. 방문하기 전 맛집을 찾아봤는데 많은 분들이 일본식 라면 맛집인 를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날이 추우니 따뜻한 국물이 당겨 콘부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지금

ooisoirevie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