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봉천역 맛집] 봉이 돈까스 & 냉모밀 ∙우동

by §∞∂⁋⏆ 2022. 9. 29.
728x90

오늘은 봉천역 맛집으로 입소문 난 <봉이 돈까스 & 냉모밀∙우동>에 다녀온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봉이 돈까쓰는 봉천동 사람들도 자주 갈뿐더러, SNS에서도 핫해서 타 지역 사람들도 많이 방문하는 것 같더라고요. 지금부터 가게 내/외부, 메뉴판, 맛 등을 안내해드리도록 할게요.

 

 

 

 봉이 돈가스 & 냉모밀∙우동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754
전화번호 : 02-877-7009
영업시간 : 월~일 11:00-21:00
              * 매달 2,4번째 금요일 정기 휴무

 

 

기본 정보

봉이-돈까스-간판
봉이 돈까스

봉이 돈까스 건물이에요. 큰 도로변에 있지는 않지만, 도로변에서 골목으로 들어가는 바로 입구에 있답니다. 지도 보고 찾아가시면 어렵지 않게 발견하실 수 있어요.

 

봉이-돈까스-가게-내부-사진
내부

 

봉이 돈까스의 내부 모습이에요. 앞쪽으로도 테이블들이 많이 놓여있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벽면 안쪽에도 테이블들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가게가 ㄱ자형태로 생겨있어요. 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평일 1-2시쯤이었는데 손님들이 꽤 많이 드시고 계셨답니다. 

 


봉이 돈까스는

100% 자연산 치즈를 사용합니다. 

100% 자연산 치즈를 사용해서인지 실제로 치즈 돈까스를 드시는 분들이 많으셨어요. 

 

 

 

실내 벽면에 배달과 관련된 안내 문구가 적혀있었어요.


이해해주세요.

본 점포는 오프라인 주문을 바탕으로 운영되는 점포이기에

부득이하게 배달주문을 하셨을 시 메뉴의 가격이 올라갑니다.

배달료는 별도로 각 어플별로 상이하고요.

한결같은 자세를 바탕으로

좋은 재료를 엄선해 만들어지기 때문에 생기는 상황이니

너그러히 이해 부탁드립니다. 

요즘 사람들이 배달 어플을 많이 이용하면서 배달팁 관련, 그리고 매장과 배달 가격이 다른 점에 대해 많은 불만들이 생기고 있는대요. 봉이 돈까스도 이 점을 인지하고 미리 안내문구를 적어놓은 것 같아요.

 

 

메뉴 및 가격

메뉴판-사진
봉이네 메뉴판

봉이네 메뉴판을 살펴볼까요? 봉이네 오시는 손님들께서는 대부분 돈까스와 모밀 or 우동을 함께 먹는 세트 메뉴를 많이 드신답니다. 그만큼 모밀 or 우동이 맛있다는 뜻이겠죠? 저도 모밀과 우동을 좋아하는 편이라 이 부분이 기대가 많이 되었어요. 메뉴는 치즈돈까스, 돈까스, 면류로 크게 3가지로 나뉘어져있어요. 어떤 게 가장 맛있을까 리뷰들을 많이 읽어보았는데 돈까스가 전반적으로 다 맛있어서 어느 특정 메뉴를 많이 드시는 게 아닌, 각자 좋아하는 돈까스를 드시는 것 같았어요. 

양념 돈까스를 시키는 경우에는 봉이맛, 양념맛, 매운맛 소스를 골라서 주문하실 수 있어요.


봉이맛 - 오리지널

양념맛 - 양념치킨맛

매운맛 - 붉닭소스 맵기

 

 

 

 
✔️ 주문한 메뉴

100% 치즈 돈까스 세트(메밀) - 12,500

봉이 돈까스 세트(우동) - 9,500

총 가격 : 22,000

저희는 두 명이서 방문해서 세트 메뉴인 메밀과 우동을 하나씩 시켜서 나눠먹어보았어요. 

 

테이블-위에-돈까스-우동-메밀이-올려져-있는-사진
치즈 돈까스 세트 / 봉이 돈가스 세트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봉이 돈까스, 치즈 돈까스, 우동, 메밀이랍니다. 처음 받자마자 놀랐던 건 양이었어요. 세트 메뉴인 메밀과 우동이 작은 그릇에 담겨 나올 줄 알았는데 일반 개인 메뉴처럼 큰 그릇에 담겨 나오더라고요. '양이 많은 것도 인기 맛집인 이유 중 하나겠구나' 싶었답니다. 돈까스 그릇에 나오는 밥을 안 드시는 분들은 주문 시 뺄 수 있으며, 500원이 할인된답니다. 또한 식당 한편에 밥솥이 마련되어 있는데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단, 10세부터는 1인 1 메뉴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답니다. 

 

봉이돈까스는 기본 돈까스 맛이었어요. 고기가 질기지 않고 연했고, 저희는 양념 돈까스를 시키지 않았다보니 기본 오리지널 소스가 나왔는데 이 또한 옛날에 자주 먹던 기본 소스였답니다. 

치즈 돈까스는 100% 자연산 치즈를 사용한다더니 치즈질이 정말 좋았어요. 돈까스를 집으면 치즈가 흘러내릴 만큼 치즈 양이 많았고 풍미도 좋았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봉이 돈까스보다 치즈 돈까스가 더 맛있었어요. 

우동은 면이 일반적인 우동면이 아닌 조금 더 얇은 면이었어요. 그래서인지 좀 더 특별하게 느껴졌답니다. 유부, 김 등 우동 재료들이 많이 들어가 있어 골라먹는 재미도 있었어요. 

모밀은 짭짤하고 시원하니 딱 메밀우동 맛이었어요. 시원한 게 돈까스와 참 잘 어울리더라고요! 만약 혼자 온다면 우동을 먹어야 할지, 메밀을 먹어야 할지 고민될 정도로 둘 다 호불호 없이 매력 있는 맛이었답니다. 

 

다 먹고 난 후 느낀 점은 '소문난 맛집은 다 이유가 있다'였어요. 맛이야 말할 것도 없었고, 리뷰에 많이 언급되었던 '사장님의 친절함' 이것도 정말 크더라고요. 인자하신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메뉴를 설명해주시고 세팅해주셔서 더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집 근처라 다음에도 재방문 의사 100% 있답니다. 이상으로 봉천역 맛집 '봉이 돈까스 & 냉모밀•우동'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봉천역 맛집] 88시장버거 - 가성비 넘치는 맛집

 

[봉천역 맛집] 88시장버거 - 가성비 넘치는 맛집

얼마 전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맛집 관련 이야기를 나누다 요즘 핫하고 가성비 좋은 햄버거 가게가 있다며 추천을 받았습니다. 바로 < 88 시장 버거> 였는대요. 찾아보니 마침 집 근처에 있더라고

ooisoireview.tistory.com

[봉천베이커리카페] 테이블 1629 - 유명한 소금빵 먹어보다

 

[봉천베이커리카페] 테이블 1629 - 유명한 소금빵 먹어보다

오늘은 봉천역 근처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 에 들려 소금빵 먹어본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봉천역 근처 집으로 이사한 후 집들이를 하는데 친구 한 명이 맛있는 빵들을 잔뜩 사왔더라구요! 물

ooisoirevie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