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강남 술집] 아이리쉬펍 - <더블린 테라스> - 솔직 후기

by §∞∂⁋⏆ 2022. 10. 28.
728x90

금요일 저녁 가득 차있는 강남역 술집들을 돌고 돌다 골목 구석에 위치한 <더블린 테라스>에 홀린 듯 들어가게 되었어요. 날이 선선한 저녁이었는데 저녁 날씨와 건물 외관, 분위기가 너무 잘 어울려서 들어가게 되었답니다. 지금부터 더블린 테라스의 기본 정보, 메뉴 및 맛을 솔직하게 남겨드리도록 할게요.

 

 

 

 

더블린 테라스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94길 27-16 태리빌딩
전화번호 : 02-555-2553
영업시간 : 월~토 15:00 - 새벽 01:00 
               ※ 일요일 정기휴무

 

더블린-테라스-외관
더블린 테라스

 

더블린 테라스의 모습이에요. 강남역 11번과 12번 출구 안쪽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지 않나요?

테라스에 자리가 없어서 앉지 못했지만, 다음에는 꼭 테라스에서도 맥주 한잔 하고 싶어요.

 

더블린 테라스 내부 / 인테리어

더블린-테라스-입구-사진
더블린 테라스 입구

입구 모습이에요. 아일랜드에 가본 적은 없지만 아일랜드 느낌으로 꾸민 펍이라고 하니, '아일랜드에 있는 펍들은 이렇게 생겼구나' 하며 잠시나마 그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었어요. 확실히 한국 술집들과는 다른 분위기였답니다. 

 

맥주-마시고-있는-사람들펍-내부-모습
더블린 테라스 내부 

 

내부 모습이에요. 더블린 테라스는 1,2층, 그리고 테라스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위의 사진은 2층의 모습이에요. 다인원이 가다 보니 창가에 앉지 못했지만 2-3명이서 방문하신다면 창가에 나란히 앉아서 맥주를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펍-내부-인테리어-사진
더블린 테라스 인테리어

내부 인테리어예요. 벽 한켠에는 빔으로 외국 팝 가수들이 노래 부르는 장면들이 나오고 있었는데 그게 더블린 테라스의 분위기와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참고로 저희는 2층에 앉았는데 2층에는 주문 벨이 없어서 직원들이 2층에 올라올 때 얼른 불러서 주문해야 했는데 이 부분이 많이 불편했어요. 


메뉴판

메뉴판-사진
메뉴판

더블린 테라스의 메뉴판이에요. 메뉴판도 특이하죠? 메뉴판이 이렇게 신문 형태로 생겼답니다. 다양한 종류의 맥주부터 해서 나초, 감자튀김, 치킨 앱 칩스, 피시 앤 칩스 등 다양한 메뉴를 팔고 있었는데 가격대가 정말 높았어요. 다들 깜짝 놀랄 정도였으니 말이죠. 저희는 다행히 1차에서 밥을 두둑이 먹고 와서 간단히 시켜도 됐었지만, 1차부터 이곳으로 온다면 돈이 꽤 많이 나갈 것 같아요.

 

가볍게 나초나 먹어볼까 했는데 나초도 2만 원 돈이어서 피시 앤 칩스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맥주도 주문했답니다. 맥주의 정확한 가격이 기억나지 않지만 기네스는 한 잔에 14800원이었네요. 

 


피시 앱 칩스 & 맥주 

피쉬앤칩스-사진맥주-사진
피쉬앤칩스 / 맥주 사진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피시 앤 칩스와 맥주들이랍니다. 

제가 피시 앤 칩스를 처음 먹어보았던 건 부산 더베이 101 피시 앤 칩스였는데 맛이 비슷했어요. 부드럽고 야들야들했답니다. 

맥주 맛도 시원하니 좋았어요. 제가 더블린 테라스를 오기 전 식당에서 기네스를 시켜 먹었는데 너무 맛이 없었던 터라 더블린 테라스의 기네스는 훨씬 맛있게 느껴졌답니다. 

 

 

 

전체적인 후기


✔️ 분위기가 엄청 좋음.

✔️ 가격대가 매우 비싼편임. 

✔️ 평소에 재방문할 것 같진 않음. 

✔️ 눈이 오거나, 기념일에 분위기 내고 싶을 때 한번쯤 방문할 의향은 있음. 


눈과 잘 어울리는 느낌의 펍이라, 눈이 오는 겨울에나 아니면 크리스마스 때 창가에 앉아 맥주를 한 잔 마셔보고 싶긴 하네요. 그래도 그 외에 친구들과 어울려 2,3차로 재방문할 것 같진 않아요. 그러기에는 가격대가 너무 비쌌답니다. 

 

이상으로 강남역 술집 <더블린 테라스>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