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화이트 와인 추천] 빌라엠 줄리아(Villa M Julia)

by §∞∂⁋⏆ 2022. 9. 13.
728x90

오늘은 화이트 와인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빌라엠 줄리아(Villa M Julia)라는 이탈리아 화이트 와인 인대요. 월평균 1만 병 이상 판매되는 인기 상품이라 실패 없이 마실 수 있는 와인이에요. 지금부터 빌라엠 줄리아 와인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와인-사진와인-성분표-사진
빌라 엠 줄리아(Villa M Julia)

빌라엠 줄리아는 달콤 쌉싸름한 사랑의 맛을 표현한 BEST 이태리 세미 스위트 와인이에요. 

로미오와 줄리엣의 고향으로 유명한 베로나 지역의 와인인대요. 이 지역의 와인은 레드와인은 '로미오', 화이트 와인은 '줄리아' 마주 보는 남녀의 옆모습을 형상화한 독특한 라벨이 특징이 이예요. 빌라엠 줄리아는 화이트 와인이니 와인 병 라벨의 옆모습은 줄리아의 옆모습이 되겠네요. 

 

빌라 엠 줄리아 기본 정보

• 제품명 빌라엠 줄리아(Villa M Julia)
• 식품 유형 과실주
• 종류 화이트 와인
• 원산지 이탈리아
• 음용온도  5~8℃
• 알콜도수 11도 
• 내용량  750ML / 별도표기
• 원재료명 포도원액, 무수아황산, 소브산 
• 보관방법 그늘지고 서늘한 곳에 뉘어서 보관
• 알콜 도수  11도

 

 

 

 

가격

저는 이마트에서 구매했어요. 대형 마트 뿐만 아니라, 편의점에서도 구매를 하니 손쉽게 구하실 수 있답니다. 특히 편의점 할인 행사할 때 구매하면 6000원 대에도 구매를 할 수가 있다고 해요. 

✔️ 가격

빌라 엠 줄리아 750ML  9,900

 

와인 맛

매우 단맛  단맛  중간맛  조금 떪음  떫은 맛

당도는 조금 높고, 산도는 조금 낮은 편이에요. 산뜻한 단맛으로 차게 해서 마시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가 있어요.

구운 고기, 파스타, 피자, 이탈리안 요리 등과 잘 어울린답니다. 저는 산도가 높은 와인을 안좋아해서 늘 당도가 높은 와인을 찾아 마시는 편이에요. 

 

 

시음 후기 

저는 근처에 빵 맛집이 있어서 빵을 안주 삼아 와인을 마셨어요. 와인 맛은 달달하고 포도주맛이 났어요. 저는 스파클링 와인을 좋아하는데 스파클링 느낌은 전혀 없었고 탄산 빠진 화이트 와인 맛이 나서 조금 아쉽게 느껴졌어요. 

알코올 도수는 11도예요.  비교적 낮은 도수라 친구와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었어요. 여러 후기를 찾아보니 빌라엠 브랜드는 저렴이 브랜드로 유명하고, 줄리아보다는 로미오 와인이 더 인기가 많고 맛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에는 빌라엠 로미오 와인을 한잔 마셔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