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나라를 다 여행할 때까지/부산-경상남도

[부산 영도 카페] 흰여울문화마을 안에 있는 <카페 여울>

by §∞∂⁋⏆ 2022. 10. 21.
728x90

오늘은 부산 흰여울문화마을에 있는 오션뷰 카페 <여울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흰여울문화마을 중간쯤에 위치한 카페인 대요. 아주 멋진 오션뷰를 가지고 있어 많은 손님들이 찾는 카페예요. 지금부터 여울 카페의 기본 정보, 메뉴 및 가격, 맛 후기 등을 소개해드릴게요.

 

 

 

 

기본정보

카페 여울
주소 : 부산 영도구 흰여울길 449
전화번호 : 010-3557-3170
영업시간 : 09:30-19:30
주차 공간 없음

 

카페-여울-외관-사진
카페 여울

흰여울 문화마을은 10정도 와본 것 같아요. 거리를 지날 때마다 카페 여울을 보고 '뷰가 참 예쁘겠다' 생각하며 지나치곤 했는데 여름 시즌에만 판매하는 건진 몰라도 <옛날 팥빙수>를 판다고 적혀있더라고요. 그래서 냉큼 들어가 보았답니다. 여울 카페는 건물 안 내부 공간과 넓은 야외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내부보다는 야외 테라스 공간이 훨씬 넓답니다.

 

카페-내부-손님들-사진내부에서-밖-바라보는-사진
카페 여울 내부

카페 여울 내부 모습이에요. 이렇게 바다를 볼 수 있는 널찍한 바 형태의 테이블도 있고, 주문하는 곳을 바라보는 원형 테이블도 있답니다. 뷰가 정말 멋지지 않나요? 그렇지만 안에서 보는 뷰보다 바깥 테라스에서 보는 바다 뷰가 시야가 훨씬 트여있어서 대부분의 손님들은 야외 테라스 공간에서 커피, 팥빙수 등을 즐기고 계셨어요.

 

오션뷰-테라스에-앉아-커피-마시는-사람들
카페 여울 테라스 

야외 테라스예요. 공간이 넓고 테이블도 넉넉히 있는 편이에요. 손님이 많은 주말 시간대였는데도 크게 붐비지 않았답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바로 앞이 바다라 뷰가 정말 근사하고 멋져요. 제가 방문한 날은 하늘이 흐린 날이었어서 엄청 예쁘다는 느낌은 없었지만, 하늘이 예쁜 맑은 날 오면 윤슬이 반짝이는 바다를 볼 수 있겠구나 싶었어요. 

 

 

 

 

카페 여울 메뉴판

 

메뉴판
카페 여울 메뉴판

 

카페 여울은 커피, 에이드,티라떼, 스무디, 팥빙수를 팔고 있어요.

 


 ✔️ Best Menu

 아메리카노 4,000

제주 수제 청귤 에이드 6,000


✔️ Signature Menu

옛날 팥빙수 6,000


베스트 메뉴로는 아메리카노 4,000원과 제주 수제 청귤 에이드 6,000원 메뉴가 있네요! 옛날 팥빙수는 시그니처 메뉴라고 되어있어요. 시그니처 메뉴이면 여름뿐만이 아니라 늘 판매한다는 뜻이겠죠?

 

옛날-팥빙수-메뉴-사진
옛날 팥빙수

 

이 메뉴 하나 먹으러 여울 카페에 들어온 거라 해도 과언이 아니죠! 요즘 카페 가면 과일 팥빙수들 많이 파는데 저는 이 그냥 기본 팥빙수가 너무 좋더라고요. 저는 옛날 팥빙수 2개를 주문했어요. 

 

 

 

 

야외-테라스에-놓여진-팥빙수-사진
옛날 팥빙수

주문한 기본 팥빙수 2개가 나왔어요. 오션뷰 보이시나요? 탁 트인 오션뷰를 보며 팥빙수를 먹으니 행복이 별건가 싶더라고요. 날이 무척 더웠는데 팥이 가득한 빙수를 먹으니 더위가 가시는 것 같았어요. 가격 대비 팥, 떡 등의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답니다. 팥빙수 외에도 라면도 판매하니 흰여울 문화마을에 가실 분들은 꼭 <카페 여울> 들려보셨으면 좋겠어요. 

 


[부산 돼지국밥 맛집] 사상 합천 일류 돼지 국밥 - 수육 꼭 드세요.

 

[부산 돼지국밥 맛집] 사상 합천 일류 돼지 국밥 - 수육 꼭 드세요.

부산하면 돼지 국밥이 떠오르는대요. 오늘은 부산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돼지국밥 맛집 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여러 여행 후기들, 그리고 부산에 사는 지인들의 추천을 받고 처음

ooisoireview.tistory.com

[부산 맛집] 금수복국 해운대점 - 복어요리가 이렇게 맛있다고?

 

[부산 맛집] 금수복국 해운대점 - 복어요리가 이렇게 맛있다고?

부산 여행자면 꼭 들리는 맛집이 있죠. 바로 복어요리 맛집으로 유명한 인대요. 전 태어나서 처음 복어요리를 먹어보았는대요. 앞으로 복어 요리를 자주 찾아먹고 싶을 정도로 정말 맛있었어요.

ooisoirevie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