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나라를 다 여행할 때까지/서울

[여의도콘래드호텔] 콘래드서울 제스트

by §∞∂⁋⏆ 2023. 1. 30.
728x90

얼마 전 친구들과 함께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 방문했어요. 호텔의 꽃은 조식이라고 생각하는 저는 아침 일찍 일어나 조식도 즐겨보았답니다.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는 2층 제스트 뷔페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답니다. 지금부터 여의도 콘래드호텔 제스트 뷔페 조식에 대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콘래드 서울 제스트 조식 기본정보

콘래드 서울 제스트 
주소 :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콘래드서울 2층
영업시간 : 오전 6:30 - 오전 10:30 (조식)
전화번호 : 0507-1361-7100

 

제스트-뷔페-입구-곰인형-
제스트-뷔페-입구

콘래드 서울 제스트는 콘래드 서울 2층에 위치한 유명한 뷔페예요. 운영 시간은 조식, 런치, 디너마다 다르지만 저는 조식만 이용했으므로 조식 기준으로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명절 전에 방문해서인지 곰돌이들이 귀엽게 한복을 입고 있었어요. 이곳에서 곰돌이와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제스트 뷔페의 포토존 같았어요. 

 

  • 여의도 콘래드 서울 제스트 조식 가격

✔️ 가격

성인 아침(평일, 주말) 60,000

어린이 아침 (평일, 주말) 30,000

* 출생년도 2011~ 2017년에 해당되면 어린이 요금 적용 /
2010년부터는 성인요금 적용 *

 

조식 가격은 어린이는 3만원, 성인은 6만 원이에요. 조식 가격만 보면 부담스러운 가격인데 조식 포함으로 룸 결제를 미리 해서인지 큰 부담 없이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 여의도 콘래드 서울 제스트 조식 이용시간

✔️ 이용 시간

오전 6시 30분 ~ 오전 10시 30분

* 오전 8시 이후에는 조식 이용자 증가에 따른 대기시간 발생할 수 있음.
이전에 식사하러 오시기를 추천드림 *

체크인 할 때 오전 8시 이후에 조식을 먹을 경우 이용자가 많아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다고 미리 안내를 받았어요. 일찍 가려고 했으나 아침에 일어나 헬스장에서 운동하고 조식 먹으러 가니 8시 40분 정도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사람들이 정말 많았고 대기가 조금 발생했어요.

 

 

콘래드 서울 제스트 조식

제스트-뷔페
제스트-뷔페

제스트 뷔페의 모습이에요. 고급스럽지 않나요?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테이블로 이동했어요. 

테이블-
테이블

4명이서 이용해서 4인 원형 테이블로 안내받았답니다. 조식 먹기 전 무료 음료를 주문할 수 있어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주문했답니다. 신라호텔은 아이스가 안돼서 불편했었는데 제스트는 아이스가 돼서 좋았어요. 

 

 

 

 

돼지불고기-잡채미역국-해장국두부구이-고등어조림
한식

바로 음식을 먹으러 출발했어요. 먹음직스럽고 다양한 메뉴가 많이 있었어요. 

먼저 이쪽은 한식 코너에요. 돼지 불곡, 야채잡채, 미역국, 고등어조림 등등 음식이 많아 한식 좋아하시는 분들이 오시면 만족스럽겠다 싶었어요. 

낫또마파가지-양배추닭고기볶음
한식

낫또와 함께 마파가지, 양배추 닭고기 볶음도 있었어요. 일본 여행 갔을 때 낫또를 맛본 후 반해서 낫또를 자주 사 먹는데 여기서 보니 또 반갑더라고요. 

 

햄소시지-베이컨
양식

이쪽은 양식 코너에요. 다양한 종류의 햄과 해시 브라운, 베이컨, 소시지 등이 놓여있었어요. 저는 양식을 좋아하는 편이라 양식 코너 음식을 많이 맛보았어요. 

 

 

 

 

삶은계란계란후라이스크럼블
양식

한쪽에는 계란도 종류별로 이렇게 요리가 되어 나왔답니다. 삶은 계란이 완숙, 반숙으로 나뉘어 나오더라고요. 손님들의 기호를 존중하는 제스트 뷔페에 감동받았답니다. 스크램블 또한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해서 제공하고 있었어요. 

 

훈제-연어쌀국수-재료
훈제연어 / 쌀국수/ 우동

제가 가장 사랑하는 훈제 연어도 있었어요. 빵에 크림 치즈를 바르고 연어와 야채를 올려 먹으니 연어 샌드위치 맛집에 온 것 같은 느낌이었다 빈다. 오른쪽 사진처럼 쌀국수와 우동 코너도 있었어요. 먹고 싶은 야채를 담아 건네드리면 맛있게 조리해서 주셨답니다. 

 

크루아상-와플포카치아-머핀
베이커리

이쪽은 베이커리 코너에요. 쇼콜라 / 크루아상/ 와플 / 포카치아 / 머핀 등등 빵 종류가 너무 많아서 다 적지도 못했어요. 사진 외에도 빵 코너가 길고 종류가 다양했어요. 

 

시리얼요거트
시리얼-요거트

여기는 시리얼 코너에요. 다양한 시리얼 종류가 마련되어 있었고 오른쪽 사진처럼 요구르트와 오트밀죽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몇 년 전부터 오트밀이 유행하고 있는데,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귤-파인애플수박-사과-바나나
제철과일

이쪽은 제철 과일 코너에요. 귤, 파인애플, 자몽, 수박, 사과, 바나나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어제 라운지에서 먹은 달달한 파인애플을 기대했지만 제스트 뷔페의 파인애플은 새콤달콤한 편이었답니다. 

 

그릇에-음식-담은-사진우동-사진
콘래드-서울-제스트-뷔페-조식

위의 사진처럼 맛있게 많이도 떠다 먹었네요. 함께 방문한 친구들 모두 종류가 다양하고 맛도 하나같이 맛있다며 극찬했어요. 

사실 콘래드 호텔이 다른 비슷한 급의 호텔들에 비해 조식이 맛이 떨어진다는 후기들이 있어 걱정을 살짝 했는데 저와 제 친구들 입맛에는 만족스러웠었어요. 개인차가 있는 것 같아요. 

 

 

 

 

이상으로 여의도 콘래드 호텔 제스트 뷔페에서 먹은 조식 정보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여의도 콘래드 호텔 다른 이용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

 

[여의도콘래드호텔] 이그제큐티브 리버뷰룸(4인 방문!)

 

[여의도콘래드호텔] 이그제큐티브 리버뷰룸(4인 방문!)

얼마 전 친구들이 서울에 왔어요. 서울에 4인이 묵을 숙소/호텔을 찾는데 마땅치가 않더라고요. 검색의 검색 끝에 여의도 콘래드 호텔을 알게 되었고 4인 이상 방이고 퀸침대가 2개 있는 이그제

ooisoireview.tistory.com

[여의도콘래드호텔] 콘래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여의도콘래드호텔] 콘래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얼마 전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 있는 이그제큐티브룸에서 1박 2일 숙박을 했습니다. 이그제규티브룸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이 포함된 룸이랍니다. 전에 방문했을 때는 라운지 이용을 못했

ooisoireview.tistory.com

여의도 콘래드 호텔 - PULSE 8 수영장 정보 모두 공개!

 

여의도 콘래드 호텔 - PULSE 8 수영장 정보 모두 공개!

호캉스! 하면 무조건 수영을 떠올리게 되어있죠. 저는 특히 수영을 좋아하는 터라 콘래드 서울의 수영장에 대한 기대가 정말 컸었는대요. 직접 방문해 본 후기와 준비물, 그리고 여의도 콘래드

ooisoireview.tistory.com

여의도 콘래드 호텔 - PULSE8 콘래드 헬스장

 

여의도 콘래드 호텔 - PULSE8 콘래드 헬스장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는 PULSE8이라는 럭셔리 피트니스 클럽이 마련되어 있어요. 이곳에는 사우나, 헬스장, 수영장 등등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요즘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기 시작하며 호텔에 가

ooisoirevie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