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나라를 다 여행할 때까지/서울

[여의도콘래드호텔] 콘래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by §∞∂⁋⏆ 2023. 1. 29.
728x90

 

얼마 전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 있는 이그제큐티브룸에서 1박 2일 숙박을 했습니다. 이그제규티브룸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이 포함된 룸이랍니다. 전에 방문했을 때는 라운지 이용을 못했어서 이번에 라운지를 제대로 이용하고 왔습니다. 여의도 콘래드 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콘래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호텔 37층에 위치하며, 최고의 한강 전망과 함께 럭셔리함을 제공하는 휴식처 

 




여의도 콘래드 호텔은 한강 전망으로 가장 유명한 특 1급 호텔이랍니다. 콘래드 호텔의 라운지 음식은 어떨지, 라운지에서 보는 한강뷰는 어떨지 방문하기 전 정말 기대가 많이 됐답니다. 

 

 

콘래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시간

 


 ✔️ 식음료 서비스 이용시간


조식뷔페 : 오전 7시~ 오전 10시 30분

주중 베이커리 : 오전 11시 ~ 오후 12시

주중 에프터눈티 : 오후 2시 30분~오후 4시
(추가인원 22,000/1인) 공휴일 제외

이브닝 칵테일 : 오후 5시~ 오후 7시

* 14세 미만의 어린이(초등학생)는
오후 4시 30분부터 10시까지 입장이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콘래드 호텔의 37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라운지 조식 뷔페는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며, 주중에만 운영하는 베이커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주중에만 운영하는 애프터눈티는 오후 2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이용가능하며 가장 인기 있는 이브닝 칵테일은 오후 5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이용이 가능해요. 

참고로 이브닝 칵테일은 보드카, 맥주, 와인 등등 술이 제공되기 때문에 14세 미만의 어린이는 입장이 불가하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콘래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콘래드호텔-라운지-입구
라운지-입구

37층에 위치한 콘래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입구에요. 저희는 이브닝칵테일을 이용하기 위해 5시쯤 방문했어요. 입구에서 객실 번호와 투숙자 이름을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하답니다. 

 

라운지-좌석라운지-좌석
라운지

이브닝 칵테일은 5시부터 7시까지 이용이 가능해요. 저는 5시부터 입장이 가능한 줄 알았는데 미리 가서 테이블에 앉아 대기할 수 있더라고요. 이브닝 음식과 음료가 나오는 시간이 5시였어요. 5시에 딱 맞춰 갔더니 창가 쪽 좌석은 일찍 오신 분들이 다 앉아계셨답니다. 창가 쪽에 앉아 한강뷰를 감상하며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4시 30분쯤에는 미리 가시기를 추천드려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라운지는 크기가 꽤 큰편이었어요. 좌석도 많았고 좌석 간 거리도 널찍하니 이용하기 좋았답니다. 

 

 

 

 

콘래드-호텔-라운지
라운지

5시가 되니 음식 준비가 완료 되었어요. 음식은 5시 이전에 미리 세팅되는데 5시 땡 하면 드실 수가 있답니다. 그전에는 이용하실 수 없어요. 

 

 

콘래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음식

 

콘래드-호텔-라운지-음식콘래드-호텔-라운지-샐러드콘래드-호텔-라운지-샐러드콘래드-호텔-라운지-광어요리-유부초밥
라운지-음식

음식 종류는 정말 다양했어요. 모듬치즈와 햄 종류(린햄, 살라미, 터키브레스트햄), 그리고 야채스틱, 그린 샐러드, 타이스타일 광어, 유부초밥 사진이에요. 야채들이 하나같이 신선해서 먹을 때 신선함을 가득 먹는 느낌이었어요

 

콘래드-호텔-라운지-제철과일
제철과일

 

제철과일이에요. 파인애플, 오렌지, 이름 모를 외국 과일, 그리고 수박이 제공되었어요. 파인애플이 정말 정말 달더라고요. 평소 파인애플을 잘 안 먹는 편인데도 저 날은 많이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닭안심구이봉골레-크림소스-펜네고구마-구이가지구이
라운지-음식

 

닭안심구이와 강정소스, 봉골레 크림소스 펜네, 달콤한 버터크림 고구마 구이, 어향소스 가지 구이에요. 

저 중 닭안심구이와 강정소스 그리고 봉골레 크림소스 펜네가 정말 맛있었어요. 친구들도 맛있다며 여러번 리필해 먹었네요. 

 

프레골라-샐러드닭가슴살-샐러드과자
샐러드 및 과자

 

프레골라샐러드, 청포묵 닭가슴살 샐러드, 각종 과자에요. 이쪽은 제 취향은 아니라 먹어보진 않고 사진만 찍었어요.

 

 

 

 

케이크케이크케이크
케이크

디저트류예요. 다양한 케이크가 나왔답니다. 케이크는 중간중간 종류가 바뀌더라고요. 확인하셔서 종류가 바뀌면 다른 케이크도 맛보시길 추천드려요. 위에 있는 3가지 케이크 중에서 첫 번째 케이크가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3번 정도 가져다 먹은 것 같네요. 

 

 

콘래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주류/술

보드카스파클링-와인레드-와인유리잔-얼음
라운지-술

 

이브닝 칵테일을 오는 이유이죠? 주류 코너입니다. 음식 코너 옆에는 이렇게 보드카, 와인, 샴페인이 마련되어 있어요. 주종에 맞는 컵도 마련되어 있어서 원하시는 술을 따라서 드시면 된답니다. 저는 주로 보드카와 화이트 와인을 많이 마셨어요. 조금씩 드셔보시고 입에 맞으시는 걸 드시길 추천드려요. 

 

칵테일-조주법
간단한-칵테일-조주법

친절하게 칵테일 주조법에 대한 설명도 붙여놓으셨더라고요. 보드카 토닉, 스크루 드라이버, 럼콕, 진토닉 다 먹어봤는데 저는 스크루 드라이버 제일 맛있었어요.  주조법에 있는 음료들은 어디에 위치해 있을까요? 

 

 

 

 

커피머신음료-진열장
커피머신-음료-술

바로 여기 있답니다. 라운지 한쪽 벽면에 커피머신과 함께 음료, 맥주, 쥬스를 꺼내 마실 수 있는 음료 진열장이 마련되어 있어요. 

편하게 꺼내마실 수 있어서 좋았어요. 

 

테이블-위에-스파클링와인-음식
콘래드-호텔-라운지

5시쯤 찍은 사진이에요. 미세먼지가 많았고 창가쪽에 앉지 못해 아쉬웠지만 그래도 라운지가 주는 느낌 자체가 좋더라고요. 친구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술을 한잔씩 하니 몽글몽글한 기분 좋은 감정이 들었어요. 

 

 

창문으로-보이는-야경
야경

시간이 지나자 해가 지며 이렇게 멋진 야경이 나타났어요. 낮과 달리 밤이 보여주는 야경이 정말 근사했답니다. 

낮과는 또 다른 느낌이었어요.

이브닝 칵테일의 음식과 술은 5시부터 7시까지만 제공이 되어요. 7시 되기 전 직원분들께서 7시에 음식이 정리된다고 안내해 주시면서 필요하신 음식과 술을 더 가져다 놓을 수 있다고 안내해 주신답니다. 

7시가 되자 음식과 술은 바로 정리가 되었고, 저희는 미리 떠놓은 음식과 술을 먹으며 9시까지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눴어요.

 

 

 

일반 룸에 비해 가격대가 훨씬 비싼 이그제큐티브룸이었지만 그 가격만큼 라운지가 주는 만족도가 높았어요. 

다음에 여의도 콘래드 호텔을 재방문하게 된다면 그때도 라운지가 있는 룸을 선택할 것 같네요.

 

이상으로 여의도 콘래드 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 대한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의도콘래드호텔] 이그제큐티브 리버뷰룸(4인 방문!)

 

[여의도콘래드호텔] 이그제큐티브 리버뷰룸(4인 방문!)

얼마 전 친구들이 서울에 왔어요. 서울에 4인이 묵을 숙소/호텔을 찾는데 마땅치가 않더라고요. 검색의 검색 끝에 여의도 콘래드 호텔을 알게 되었고 4인 이상 방이고 퀸침대가 2개 있는 이그제

ooisoireview.tistory.com

[여의도콘래드호텔] 콘래드서울 제스트

 

[여의도콘래드호텔] 콘래드서울 제스트

얼마 전 친구들과 함께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 방문했어요. 호텔의 꽃은 조식이라고 생각하는 저는 아침 일찍 일어나 조식도 즐겨보았답니다.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는 2층 제스트 뷔페에서 조식

ooisoireview.tistory.com

 

여의도 콘래드 호텔 - PULSE8 콘래드 헬스장

 

여의도 콘래드 호텔 - PULSE8 콘래드 헬스장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는 PULSE8이라는 럭셔리 피트니스 클럽이 마련되어 있어요. 이곳에는 사우나, 헬스장, 수영장 등등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요즘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기 시작하며 호텔에 가

ooisoireview.tistory.com

여의도 콘래드 호텔 - PULSE 8 수영장 정보 모두 공개!

 

여의도 콘래드 호텔 - PULSE 8 수영장 정보 모두 공개!

호캉스! 하면 무조건 수영을 떠올리게 되어있죠. 저는 특히 수영을 좋아하는 터라 콘래드 서울의 수영장에 대한 기대가 정말 컸었는대요. 직접 방문해 본 후기와 준비물, 그리고 여의도 콘래드

ooisoirevie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