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디저트 리뷰

[뚜레쥬르케이크] 백설공주 케이크 찐후기(후... 내 돈 내놔..)

by §∞∂⁋⏆ 2022. 2. 26.
728x90

케이크를 살 때 늘 똑같은 케이크가 아닌 색다른 케이크를 사고 싶을 때가 있죠? 저도 그래서 뚜레쥬르 케이크를 둘러보다 너무너무 예쁜 백설공주 케이크를 발견해 먹어보았답니다. 뚜레쥬르에서 새로 출시한 <백설공주 케이크> 솔직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글 하단에 새로운 정보 업데이트! 23.4.24 )

 

 

뚜레쥬르 백설공주 케이크

친한 언니 생일에 케이크를 사기 위해 뚜레쥬르에 방문했다가 백설공주 케이크를 발견했어요. 보자마자 너무 예뻐서 구매해버렸답니다.  

 

뚜레쥬르-뚜레쥬르백설공주케이크
백설공주 케이크

정말 예쁘죠? 백설공주 케이크라 그런지 케이크 상자도 사과가 그려져있고 센스 만점이다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백설공주 케이크 맛

백설공주케이크
백설공주 케이크 단면

케이크를 자르니 노란시트 빵이 나왔어요. 그리고 빵과 빵 사이에 사과잼과 생크림이 발라져 있었답니다. 또 중간중간 아삭한 사과가 아닌 무언가에 절여진 듯한 사과도 조금씩 들어있었어요. 살짝 달콤하면서 상큼했답니다. 다만, 노란 크림이 정말 너무 느끼했어요. 제가 케이크를 좋아하는 편인데 한조각도 채 먹지 못하고 남겼답니다. 크림이 일반 생크림 맛이 아니라 금세 물렸어요. 같이 먹었던 세 명 모두 느끼하다고 말했으니 뚜레쥬르 백설공주 케이크는 불호가 많을거라 예상을 해보았습니다. 맛은 별로였지만 디자인이 진짜 너무 예뻐서 한번쯤은 사볼만하고 또 여자 아이들은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성인인 저도 눈으로 볼때는 정말 행복했으니 말이에요. 

 

 

 

1년 후 다시 먹어본 후기

뚜레쥬르-백설공주-케이크
백설공주-케이크

작년에 먹고 최악의 평을 남긴 후 약 1년만에 백설공주 케이크를 다시 먹어보게 됬어요. 전 한 번 실패하면 안사는 편이지만 생일날 친구가 깜짝으로 사와서 다시 먹어보게 됬답니다. 케이크 모양과 백설공주 케이크 토퍼 등 디자인은 똑같았지만 맛이 조금 다르게 느껴졌답니다. 작년에 먹었을 땐 노란 생크림 부분이 정말 느끼했었는데 이제 그렇게 느끼하지 않더라고요! 아직도 일반 크림에 비해서는 살짝 느끼하게 느껴졌지만 크림 안의 빵시트와 함께 먹으니 오히려 맛있다고 느껴질 정도로 케이크 맛이 변한 느낌이었어요. 작년에 먹었을 땐 세명 모두 불호였다면 이번에 먹었을 땐 함께 먹은 네 명 모두 호라고 이야기를 했답니다! 

 

이상으로 뚜레쥬르 <백설공주 케이크> 솔직 후기를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