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나라를 다 여행할 때까지/강릉-강원도

경포 스카이베이 조식 재방문 의사 없는 호라이즌앳20

by §∞∂⁋⏆ 2023. 5. 15.
728x90

주말에 강릉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을 방문하면서 조식을 먹어보았습니다. 스카이베이 경포 조식은 1층 쉘팩토리와 20층 호라이즌앳20에서 먹을 수가 있는대요. 저는 조금 더 유명한 호라이즌앳20에 방문해 조식을 먹어보았습니다. 지금부터 꽤나 놀랐던 스카이베이 조식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스카이베이 호라이즌앳20 조식 운영시간, 요금, 메뉴

호라이즌앳20스카이베이 20층에 위치한 조식뷔페와 디너뷔페를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스카이베이 방문 전 찾아본 후기들에서 호텔에 비해 조식이 너무 부실하고 별로다라는 후기를 많이 봤는데 제가 결제한 상품은 풀 패키지로 룸, 인피니트풀, 사우나, 조식이 다 포함된 상품이었어서 호라이즌앳 20에 방문해 조식을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강릉-스카이베이-호라이즌앳20
호라이즌앳20

 

  • 운영 시간 

호라이즌앳 20 운영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입니다. 입장 마감시간은 10시까지이므로 마감시간 전에 방문하기를 추천드릴게요. 저는 8시 30분쯤 방문했는데 5분 정도 기다리니 입장할 수 있었고 9시경 되니 입구에 줄을 서서 대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9시부터는 손님이 많아지니 그전에 입장하시길 바랍니다. 
 

 
 

  • 요금

요금은 대인은 29700원이고 소인(8세~13세)은 18000원이에요. 그리고 유아(4-7세)는 12,000원이랍니다. 아래에서 설명드리겠지만 이 돈 주고 먹을 음식들은 아닌 것 같아요. 
 
 

스카이베이-조식-메뉴
조식-메뉴

강릉 스카이베이 조식은 1층 쉘팩토리와 20층 호라이즌에서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양식을 좋아하지만 20층 오션뷰가 예쁘기 때문에 20층 호라이즌앳으로 방문했답니다. 많은 분들이 그 이유로 호라이즌앳을 찾으시는 것 같아요. 1층 쉘팩토리는 양식 위주, 20층 호라이즌은 한식 위주이니 기호에 따라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려요. 
 
 

조식 솔직 후기 

스카이베이-조식-한식
밥/강된장/쌈채소
스카이베이-조식-한식
된장국/불고기/메추리알 등 반찬

위의 사진들은 한식 메뉴들이에요. 밥과 강된장 그리고 쌈채소와 된장국, 불고기 그리고 사진 속 기타 반찬들이 있었어요. 
 
 

스카이베이-조식-계란-베이컨-어묵-쌀국수
계란후라이/쌀국수/베이컨/어묵

다음은 양식이라고는 할 수는 없지만 양식에 가까운 메뉴들이에요. 계란후라이, 베이컨, 쌀국수, 어묵이에요. 
 

스카이베이-조식-디저트
빵/씨리얼/과일

다음은 디저트류에요. 3-4종류의 빵과 시리얼 그리고 과일이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스카이베이-쥬스-음료수-커피
쥬스-더치커피

다음은 음료코너에요. 주스 종류와 오른쪽 사진에서 볼 수 있는 더치커피, 그리고 커피 머신이 있었어요.
 

스카이베이-조식-호라이즌앳20와플-크로아상
스카이베이-조식

 
강릉 오션뷰 호텔답게 조식 뷰도 정말 멋있었어요. 미세먼지가 많은 날이었지만 그래도 뻥 뚫린 뷰가 주는 멋있음이 있었답니다. 
 

 
 
다만, 그게 정말 다였어요. 음식 종류도 적었고 식당 규모도 작았어요. 특히 놀랐던 건 운영이 원활하게 되고 있지 않다는 점이었어요. 계란프라이와 쌀국수를 해주시는 분들이 다른 곳 음식이 비면 그것을 채우는 역할까지 함께 하셨고 손님들이 밀려드니 음식을 채우시느라 쌀국수와 계란프라이는 못해주시더라고요. 손님들이 계란프라이와 쌀국수 앞에 줄 서계셨는데 지나가시면서 이따가 오시라는 말만 계속하시는 모습을 보았어요. 뭔가 전체적으로 인력이 많이 부족한 느낌이었고 볼수록 너무 고생하시는것같아 안쓰러운 마음이 들었어요. 나름 강릉에서는 손꼽히는 호텔인데 조식 관리가 이렇게 이루어지고 있다니 정말 놀랐답니다.
 
이상으로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조식 호라이즌앳 20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예약, 가격, 오션뷰 이그제큐티브룸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예약, 가격, 오션뷰 이그제큐티브룸

4월 말 주말에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에 다녀왔어요. 경포대를 갈 때마다 스카이베이에 가고 싶다 생각을 했었는데 직접 방문해 보니 생각보다 훨씬 좋았답니다. 지금부터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ooisoireview.tistory.com

경포 스카이베이 수영장 인피니티풀 즐기기

경포 스카이베이 수영장 인피니티풀 즐기기

지난 주말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에 다녀왔습니다. 스카이베이 호텔 20층에는 바다에서 수영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유명한 인피니티풀이 있는대요. 지금부터 인피니티풀의 이용 가격, 운영시간,

ooisoireview.tistory.com

 

댓글